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월드크리닝이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 C&D 홀에서 열리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주최, 코엑스 주관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국제 인증을 받은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이자 개최 성과와 공신력을 인정받아 정부 부처에서 공식 후원하는 행사로, 월드크리닝 관계자에 따르면 월드크리닝은 이번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통해 월드크리닝의 경쟁력과 운영 노하우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세탁 편의점 내용과 창업모델별 고객 및 입지, 우수매장 사례 등의 다양한 정보를 예비 창업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한다.
월드크리닝은 1999년 설립된 세탁전문 기업으로, 기본 세탁편의점부터 무인형으로 인건비 부담이 적은 코인워시24, 세탁편의점, 코인워시24가 결합된 모델을 운영중에 있다.
또한 ‘월드크리닝 홈’ 어플을 통해 모바일 세탁 수거, 배달이 가능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가며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월드크리닝 관계자는 “월드크리닝은 이번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와 더불어 이달 20일, 27일에는 양산, 대구에 각각 사업설명회를 앞두고 있으며 계속해서 예비 창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월드크리닝은 IFS 창업박람회 특별혜택으로 임대료 50% 12개월 최대 700만원을 지원하며 자세한 혜택 설명은 담당자를 통해 개별 상담이 가능하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