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 주현웅 기자=세탁 전문 브랜드 월드크리닝이 4월 11일 고양일산지사에서 11시부터 13시까지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999년 설립된 세탁전문 기업 ‘월드크리닝’은 기본 세탁편의점부터 무인형으로 인건비 부담이 적은 코인워시24, 세탁편의점, 코인빨래방이 결합된 모델을 운영중에 있다.
월드크리닝은 4월 11일 개최되는 고양일산지사 창업설명회를 통해 월드크리닝 브랜드와 창업모델 별 주요고객, 점포입지 관련 내용을 포함하여 사업비전과 타사 비교 경쟁력, 리스크 극복 방안 및 우수매장 사례과 더불어 가맹 개설 상담 및 창업비용, 예상 수익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월드크리닝 관계자는 “월드크리닝 4월 창업설명회는 세탁 창업에 관심있는 분들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17일 구리지사, 24일은 양산본사와 대구 지역에서도 진행 예정이니 월드크리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장소와 일정 참고하여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월드크리닝은 현재 신규 가맹점주를 위한 특별 혜택으로 임대료 50% 12개월 최대 700만원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달 11일부터 13일 부터는 SETEC에서 진행되는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가 확정되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www.nbn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