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월드크리닝이 10월 16일 고양, 일산지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월드크리닝은 매월 지역별 창업설명회를 진행하며, 이번 고양, 일산지사 창업설명회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참석하는 신규 가맹점주를 위해 특별 혜택으로 임대료 50% 12개월 최대 700만원 지원혜택을 제공한다.
월드크리닝 창업설명회는 브랜드 소개, 창업정보 등 가맹개설 상담 및 컨설팅 등을 받을 수 있으며, 이달 23일 수원지사와 양산,부산, 울산 지역, 30일 대구지역 창업설명회를 추가로 진행한다. 또한 사전예약 후 참석 가능하여 자세한 사항은 지역별 담당자에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월드크리닝 관계자는 “월드크리닝은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로서 전국에 5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신규 가맹점주를 위한 혜택과 설명회를 매달 진행해 본사와 가맹점이 더불어 가는 운영방식을 추구한다”며 “매달 휴대폰 맨 뒷번호와 날짜가 같은 날 전품목 15%, 침구류 30% 세일하는 쌈데이 이벤트와 멤버쉽 제도를 운영하며 고객유치에도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월드크리닝은 늘어가는 1인 가구와 비대면 서비스 트렌드에 맞춰 일부 지역에서 월드크리닝 홈 앱을 운영해 비대면 배달수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아름 기자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