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 창업을 시작한 계기는?
김해 진영으로 이사 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월드크리닝 김해우리마트진영점 개업을 하여 지인의 소개로 근무하게 되었습니다.
전 사장님의 개인적인 사정 으로 제가 매장을 인수받게 되었습니다.
매장 철칙
언제나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세탁 품질을 검사 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려고 노력합니다.
친절함과 서비스는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하니 고객님들도 좋아하고 매장 수익도 높아졌습니다.
단골비중
단골 고객 비중은 충성고객의 50% 정도입니다.
아직까지는 신규 아파트와 오피스텔이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고객 수가 많지는 않지만
월드크리닝의 브랜드를 믿고 맡기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매장 자랑 및 특별점
매장 내에 대형 공기청정기를 설치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고객님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매장이 마트 주차장 내에 위치하고 있어 공간이 충분히 확보되어 있고 우천 시 큰 영향을 받지 않아 고객님들이 세탁물을 맡기실 때 좋아하십니다.
그리고 신규 아파 트와 오피스텔이 입주 중이라 신규 고객 증가로 매장이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트에 입점해 있다 보니 장을 보러 오는 고객님들이 자주 애용해 주십니다.
예비 가맹주에게 하고픈 말
가맹점주에게 있어 "친절은 경쟁력이다"라고 생각 합니다.
길지 않은 시간 동안 매장을 운영해 본 결과 서비스 업종으로서 친절 및 서비스 정신을 갖춰야 하며
세탁 전반에 관한 지식 습득과 자료 조사 그리고 꾸준한 공부를 하여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